바람은 봄 바람







어렵습니다.

육체적 인 일들

내가 연기 할 때까지 나는 기다릴 수 없다.

그것은 잠시 동안 그것을 끌 수 있습니다,



아무리 머리를 비우더라도

여기서 나가

머리에 머리를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때로는 물어보고 싶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라, 네가 지쳤다."

상대에게



스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세요.

심장 당기는,

생각을 바꾸기위한 스위치

너 어디있는거야,


지렁이는 꽃을 본다.

쥐는 별을 본다.

거미가 달을 본다.

사랑하는 아버지는 나를 보았다.

나는 아버지의 무덤에 꽃씨를 뿌리고 물을 마신다.

열심히 살면서

푸른 하늘의 새를 따라 가라.

나는 하늘에서 한 번 날지 않았다.

나는 아버지의 무덤에 꽃씨를 뿌리고 물을 마신다.

열심히 살면서

푸른 하늘의 새를 따라 가라.

나는 밤하늘을 날아 별을 본다.

강물의 흐름

갈대를 보는 것보다는 플래시로 사라집니다.

강물의 흐름

나는 울면서 갈대를보고 울다.

배고픈 도서관 바퀴벌레

나는 밤새도록 책을 읽고 잠 들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