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니 바람이네






세계의 모든 문제

너무 어리석은 말 때문에 발생합니다.



기쁘고 슬픈,

아름답고 못생긴,

어렵고 쉬운 일에 관해서는

5 초를 명심 한 후

말하기는 실수를 줄입니다.



5 초 동안 기다리는 중

마음을 편안하게해라.

나는 모든 자질을 떨어 뜨릴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아주 최소한,

절대 수행하지 않아야 할 일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산다

돈보다

좋은 지적에서

너는 배웠다.

편안한 마음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생활

사람보다 더 많은 돈

좋은 사람보다

많은 것을 배운 사람보다

좋은 마음을 가진 사람이 좋습니다.





나는 살려고 노력하고있다.

돈이 아니야.

좋은 일이 아닙니다.

나는 많이 배웠다

편안한 마음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과 사람

돈보다는

오히려

계몽에 반영하기

넌 알아야 해.



나는 너를 대할거야.

이유가 없다.

계산이 없습니다.

아무 상태도 없다,

어제와 오늘은 다르지 않다.

물의 일관성과 함께

흔들림이 없어야합니다.



나는 세상에서 살고있다.

클리어 정신과

밝은 눈으로

깊은 마음으로

시야에서 벗어남

당신은 당신의 시선을 볼 수 있어야합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